0.8 C
Seoul
수요일, 2월 4, 2026

AB형 남자 연애, 성격•속마음•플러팅 방법은?

프롤로그
고독이라는 가면을 쓴❣️로맨티스트

AB형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순식간에 빠진다. 매우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뇌를 가졌지만 가슴은 불처럼 뜨겁고 강렬하다. 그들의 이상형은 여자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어 여리고 여성스러운 여성을 좋아한다. 밀당을 싫어하고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나 고백을 잘 못한다. 그 이유는 AB형이 가진 타인에 대한 차가움에 있다.

AB형 남자 고백!! 그 남자의 속마음이 궁금해?

AB형의 독특함은 사랑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난다. 그들은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순애보적인 사람이지만, 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쉽게 내보이지 않고, 타인과 관계를 맺는 것에 차가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리하여 열렬하게 사랑했던 여자에게 말도 붙이지 못하고 떠나 보내는 경우가 많다.

간혹 자신의 감정을 과하게 표현해서 상대에게 부담을 주기도 하지만 대부분 먼저 연락하지 않는다. 그들은 외롭다고 느끼면서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여 외로워도 사랑을 구걸하지 않는다. 그래서 마음 속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상대가 먼저 연락해 주기를 매일 꿈꾼다.


How AB형 남자와 만나고 싶으면 적극적으로 친해지는 것이 우선이에요. 돌아서면 절대 두 번 다시 보지 않지만, 한번 친해지면 배신하지 않는 사람이 AB형입니다. 그러니 먼저 말을 걸어주면 돼요. 그럼 금세 다가옵니다.

AB형 남자 이상형!! 영혼의💏🏻단짝은 누구??

AB형 여자이다. 특이하게 AB형 남자는 자신과 닮은 상대에게 매력을 느낀다. 상대의 성향을 잘 파악하여 서로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기에 싸우는 일도 적다. 대화가 잘 통하며 취미가 같은 경우도 많다. 다만, 추진력이 약해 결혼 가능성은 낮다. 물론 결혼하면 잘 산다.


통계 – 우리나라의 AB형 인구 비율은 약 10% 내외입니다. 인구의 10%뿐인 AB형끼리 만나는 것은 확률적으로 매우 드문 ‘영혼의 단짝’ 같은 희귀한 만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B형 남자 꼬시기!! 수싸움 금지, 오직⚾직구가 최고!

AB형 남자는 복잡한 수 싸움이나 밀당을 극도로 피곤해한다. 그에게 다가갈 때는 꼬아서 말하기보다 담백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그가 가진 전문 지식이나 독특한 취향을 칭찬해주면 마음의 빗장을 쉽게 연다. 냉소적인 모습 뒤에 숨겨진 아이 같은 순수함을 건드려주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소개팅 고립을 자처하는 AB형 남자의 세계에 기꺼이 먼저 발을 들이고 문을 두드려줄 테토녀의 ‘강력한 한 방’은 이들의 정체된 연애 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촉매제라 할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 그 남자가 어렵나요❓

AB형 남자의 내면에는 단단한 성이 있다. 특유의 거리두기와 표면적 감정 절제가 바로 그것이다. 이는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약점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냉소라는 갑옷을 입고 자신만의 고립된 성에서 좀처럼 나오지 않으려고 한다.

그러나 이 견고한 성벽은 역설적으로 ‘이해받고 싶다는 강력한 욕구‘의 반증이기도 하다. 사회적 수 싸움이 난무하는 현대의 연애 시장에서, 이들이 추구하는 이상형은 불확실성을 제거하려는 가장 합리적인 생존 전략인 셈이다.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매력의 AB형 남자, 하지만 그가 한 번 마음을 준 상대에게는 그 누구보다 진심 어린 헌신을 보여준다. 차가운 얼음 속에 갇힌 뜨거운 불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사랑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