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는 과일의 여왕이다. 일국의 왕비처럼 자태와 자색이 매혹적이다. 그 분위기와 느낌은 다른 과일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다. 그리하여 예부터 존귀한 대접을 받았다. 따라서 태몽에 탐스럽게 생긴 복숭아가 등장했다면 쉬이 생각할 것이 아니다. 이 태몽은 겉은 부드러우나 안은 강한 아이의 탄생을 의미한다.
looks_one왜 복숭아 태몽은 최고일까? – 향긋한 냄새와 달콤한 과일인 복숭아가 나오는 태몽은 아들(90%)을 의미한다. 크기가 굵고 색이 탐스럽게 생겼을수록 장차 아이가 자라서 강한 자립심으로 독립적 생활을 추구하고 스스로 재물을 모아 자수성가 가능성이 있다. 특히 재물복과 운이 강해서 많은 돈을 모을 확률이 매우 높다. 또한 크게 성공하지 못해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성격은 온순하고 끈질긴 근성이 소유한 사람으로 성장한다. 딸이면 아들보다 더 성공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면 산다.
looks_two복숭아는 풍수에도 좋을까? – 복숭아는 신선이 먹던 과일답게 선한 기운이 가득하다. 따라서 복숭아 그림이나 꽃을 거실에 걸어두면 건강운과 재물운이 밖으로 흐르지 않고 안으로 고여 말년까지 풍요롭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
local_hospital과일Tip : 복숭아는 임산부에게 좋은 과일이다. 성질이 따뜻하고 변비에 좋아서 자주 섭취하면 속이 편하고 얼굴빛이 좋아진다. 또한 입덧에도 효과가 있어 대부분의 임산부들이 겪는 식도염 완화도 돕는다.